[ 2026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]
1. 재입학 신청 기간 : 2026.07.06.(월) ~ 2026.07.10.(금)
2. 재입학 신청 자격 및 방법
1) 신청 자격 : 본 대학교 재학 중 자퇴 또는 제적된 자로 1회에 한하여 가능
*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는 제적된 날로부터 1년 미만일 경우 재입학을 제한하며 본교 학칙을 위반하여 처벌 또는 징계로 제적된 자는 재입학 대상에서 제외
2) 신청 방법 : 대학정보시스템(https://wsinfo.wsu.ac.kr/)로그인 후 재입학 신청
3. 신청 및 승인 절차
1) 학생 : 대학정보시스템에서 재입학 신청(재입학 사유 명확히 기재)
4. 주의사항
1) 재입학은 여석이 있을 시 원적 학부(과)와 동일 학부에 한해 동일 학년 이하로 허가
2) 재입학생이 학점 인정 심의결과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 불가
3) 재입학생이 지정 기간 내에 등록금(입학금 포함) 미납 시 재입학 취소
4) 재입학생 수강 신청 및 등록 기간
① 수강 신청 : 재입학 허가 후 별도 공지
② 등록 기간 : 2026.08.24.(월) ~ 2026.08.28.(금)
5. 문의사항 : 042-630-9270